Curriculu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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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GINNER | INTERMEDIATE | ADVANCED | ||||||||
LB | MB | HB | PI | LI | MI | HI | PA | LA | MA | HA |
BEGINNER
영어가 전혀 되지 않는 왕 초보자부터 머리에 맴돌기만 할 뿐 말이 나오지 않는 초급자 대상으로 기초적인 숫자, 의문사, 문법.. 등을 익히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도록 합니다.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의문사와 단문의 완벽한 문장 구성, 일상 생활에서의 간단한 대화 가능, 외국인과 주제에 대해서 대화 할 수 있는 능력 배양을 목표로 합니다.
INTERMEDIATE
중급1
생활 영어 정도는 알아듣고 간단히 대답은 가능하나 문장과 발음의 정확도가 부족한 중급자 분들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문법을 정확히 숙지, 관형어구 사용, 형용사적 용법 구사, 프리토킹을 통한 스피킹,,등의 학습을 하여 능숙한 생활 영어 습득을 목표로 합니다.
중급2
영어는 기본적으로 되느데, 가끔 잘 안되는 발음이나 사소한 문법적 오류가 있는 중상급 이상의 분들을 대상으로 프리토킹을 통한 강사와의 대화를 중ㅅ점적으로하여 취약부분을 보완하고, 단순하게 대답만 하던 수준에서 보다 더 고급스러운 표현을 사용하고 원어민과 가까운 연음이나 비음등의 습득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ADVANCED
원어민과 무리 없이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발음과 단어에 구애를 받지 않는 상급자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원어민에 가까운 분들로서 문법과 발음 상의 배우 사소한 문제의 교정과 현재의 영어 감각을 유지하고, 좀 더 고급스러운 표현을 사용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은 어휘력과 간단한 표현력에 부족함을 보입니다.
학생들의 표현은 상대방을 이해 시키기에 다소 곤란할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의 대화를 이해하기 위해 몇 번의 반복을 필요로 하고 다소 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학생들은 약간 주저하면서 간단한 영어 단어들을 발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문법 규칙도 아직은 친숙한 편이 아닙니다.
영어에 대한 듣기 능력이 부족하고 대화를 잘 수행할 수 없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단순히 ‘예’, ’아니오’ 로만 대답이 가능합니다.
억양 및 어조도 개선이 많이 필요합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기본적인 단어를 알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분히 이해되는 간단한 단어와 문장은 잘 읽을 수 있지만, 약간 주저하면서 천천히 읽을 수 있습니다.
문법 규칙을 다 알지는 못 하지만 상대방에게 생각과 뜻하는 바를 이해 할 수 있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노력이 좀 더 있다면, 간단한 대화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천천히, 주의 깊고 명확하게 말 한다면 간단한 단어들과 문장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의 문제점은 문법 부분이고, 억양 및 어조도 아직은 개선이 더욱 필요합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기본 단어와 몇 가지 유용한 표현에 어느 정도 친숙합니다.
사소한 실수도 있지만 발음도 괜찮은 편입니다.
기본적인 문법은 알고 있지만, 자주 혼동합니다.
많은 설명의 필요 없이 기본적인 문장과 생각은 잘 듣고 이해 합니다.
또한 자신의 생각을 어느 정도 잘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기본적인 대화를 잘 수행합니다.
다소 천천히 그리고 명확하게 말하면 간단한 문자들은 잘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억양 및 어조는 아직도 개선을 더욱 필요로 합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기본적인 단어 대부분을 이해 할 수 있지만,
동사와 형용사의 구분에서 어려움이 있습니다.
단어 발음에 있어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L/R/ 그리고 /P/F/ 발음에서 실수를 할 뿐 나머지는 충분히 이해 할 수 있게 발음은 잘 합니다.
문법적으로 문장을 잘 만들 수 있지만.
특별히 시제, 주-동 일치, 그리고 적절한 전치사 사용에서 사소한 실수를 합니다.
초보자들 보다는 의사를 쉽게 잘 전달합니다.
상대방은 처음엔 느리게 그리고 단계적으로 적절한 속도로 말을 해야 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이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대게 상대방에게 반복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원어민과의 대화에서는 전체적으로 다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
어조에서 초보자들 보다는 개선이 되어있습니다.
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은 기본적인 단어는 완벽히 알고 이해하지만,
관용구와 영어는 아직 완전히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
학생들은 친근한 표현 및 문장으로 그들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일반적인 발음도 이 단계에 잇는 학생들은 개선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몇 개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기본적인 동사 시제와 어법 표현과 문장을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학생들은 명사와 동사에서 가끔 혼동을 일으킵니다.
이 단계에 있는 학생들은 대부분 단어의 발음을 잘 하지만
이는 문자 구조에서 너무 신중을 기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어려움 없이 영어로 대화를 하고 잘 이해를 할 수 있지만
전문적인 학업에 관련된 단어에서는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학생들은 원어민과의 대화를 대부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높은 수준의 단어와 몇 가지 관용구에 친숙합니다.
어려운 문장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정확한 어조의 흐름과 연음 등을 배우기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문법 규칙에 밝지만 더욱 더 정확함을 위해 약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원어민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잘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특정 주제로 대화를 시작할 수 있고 반응을 하면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속도에서 표준화 된 억양으로 말했을 때 잘 듣고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어조는 괜찮은 편입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고급 단어와 간단한 관용구를 잘 알고 있습니다
간혹, 빨리 말하기에 F,P,V,B,R,L 발음에서 실수를 하기도 합니다.
학생들은 연어와 어조 흐름을 알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유지 하는데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학생들은 원어민과의 대화에서 왜곡 없이 어느 정도의 유창함과 지속성으로 상호 대화가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게 특정한 주제에 대하여 토론이 가능하고 의견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적절한 속도에서 좀 더 빠른 속도까지 충분히 듣고 이해 할 수 있지만
간혹 원어민과의 대화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도 있습니다.
가끔 사소한 문법적 실수를 저질렀을 때 강사가 교정해 주면 쉽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일상 대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더 배우길 원합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고급 단어와 관용구를 잘 알고 있습니다.
문법 규칙에 아주 밝지만 간혹 완료, 진행형 시제, 조건문 등과 같은 좀 더 복잡한 문법에서 사소한 실수를 저지릅니다.
학생들은 정의화 할 수 있고 의견 및 제안, 조건을 거의 실수 없이 제시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압축 표현으로 유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간혹, 학생들은 영어 영화나 뉴스 이해에 어려움을 겪을 때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더 어려운 단어를 그들이 사용하는 단어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아주 고급 단어와 정밀한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억양은 다소 절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동사 시제를 거의 완벽히 마스터 했지만.
세밀한 부분의 문법을 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어진 질문이나 문장에 즉시 대답할 수 있으며 주제를 정의하고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혹, 영어 영화나 뉴스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이 단계의 학생들은 아주 고급 단어와 정밀한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억양은 다소 절도 있습니다.학생들은 동사시제를 거의 완벽하게 마스터 했지만.
세밀한 부분의 분법을 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어진 질문이나 문장에 즉시 대답할 수 있으며 주제를 정의하고 바로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혹, 영어 영화나 뉴스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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