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화상영어
교육과정
온라인교재
영어회화온라인교재
인터뷰온라인교재
비지니스온라인교재
무료레벨테스트
무료레벨테스트신청
레벨테스트결과보기
수강절차 안내
수강절차 안내
수강료보기신청
커뮤니티
공지사항
이벤트
체험수기
수업시표현
회화잘하는법
영어일기
카드결재안내
팝송영어
포토앨범
MY PAGE
로그인
레지스터
HOME
레지스터
레지스터
×
Registration Form
ID
중복확인
Password
한번더
영문이름
예) Gildong Hong
한글이름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예) 홍길동
이메일
연락처 (이동전화)
연락처 (일반전화)
우편번호
한글이름
E-mail 수신동의
이벤트, 수강정보, 글등록 정보 수신동의
SMS 수신동의
이벤트, 수강정보, 글등록 정보 수신동의
추천인
검색"
동의 (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마이잉글리쉬에서 제공하는 영어교육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 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정의) ① 이용자 :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 회원이란 마이잉글리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마이잉글리쉬의 서 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를 말합니다. ④ 수강신청 : 수강신청이란 회원이 마이잉글리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유/무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별도의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이용을 신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⑤ 수강료 :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유료강의를 이용하기 위한 대가로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별도의 요금체계에 의해 특정기간 단위로 부과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⑥ 수강승인 : 회원이 마이잉글리쉬에게 수강신청을 요구하고 마이잉글리쉬가 유/무료강의 이용을 승 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약관의 명시와 개정)#13; ① 마이잉글리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마이잉글리쉬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13; ② 마이잉글리쉬는 약관의 구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서명 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 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13; ③ 마이잉글리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마이잉글리쉬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13; ④ 마이잉글리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 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마이잉글리쉬가 송신하여 마이잉글리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 됩니다.#13;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으며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명할 경우 마이잉글리쉬는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만약 "회원 "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 는 것으로 간주합니다.#13;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13; 제 4 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13; ① 마이잉글리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13; 1. 학습정보 제공과 유/무료 서비스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13;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온라인 유/무료 서비스 제공#13; 3. 기타 마이잉글리쉬가 정하는 업무#13; ② 마이잉글리쉬는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술적 사양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 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 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및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 다.#13; ③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마이잉글리쉬가 내부적인 사 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마이잉글리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잉글마이잉글리쉬 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13; 제 5 조(서비스의 중단)#13; ① 마이잉글리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 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13; ②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마이잉글리쉬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③ 마이잉글리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마이잉글리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13; 제 6 조(회원가입)#13; ① 이용자는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후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 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13; ② 마이잉글리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 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13;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 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마이잉글리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 우에는 예외로 한다.#13; 2.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13;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마이잉글리쉬의 기술상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13;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마이잉글리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13; ④ 회원은 제 15조 제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마이잉글리쉬 이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13; 제 7 조(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13; ① 회원은 마이잉글리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마이잉글리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 합니다.#13; #13;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 습니다.#13;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13; 2. 마이잉글리쉬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마이잉글리쉬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 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13; 3. 다른 사람의 마이잉글리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 우③ 마이잉글리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마이잉글리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마이잉글리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마이잉글리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마이잉글리쉬 게시판에 게시 함으 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수강신청) ① 회원은 마이잉글리쉬가 지정한 수강신청서를 작성, 제출함으로써 온라인 유/무료 강의를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② 마이잉글리쉬는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수강신청을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수강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마이잉글리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제 10 조(수 강료의 납부) ① 회원은 마이잉글리쉬가 제공하는 온라인 전화영어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지정된 수강료를 지불해야 만 합니다. ② 수강료는 마이잉글리쉬가 지정한 요금체계에 의하며 마이잉글리쉬에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 다. ③ 수강료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휴대폰 결제 3. 온라인 계좌이체 4. 무통장 입금 5. Cyberpass 6. Icash 7. 할인쿠폰 ④ 할인쿠폰은 쿠폰에 명시된 기간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의 교환은 물론 타인으로의 양도 역시 불가능 합니다. ⑤ 할인쿠폰을 통한 유료강의 수강 신청 시에는 2매 이상의 할인쿠폰을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⑥ 수강신청 후 7일 이내 수강료를 지불하지 않을 시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 됩니다. 제 11 조(수신확인통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의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 시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③ 마이잉글리쉬는 수강승인 전 회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 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2 조(수강승인) 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으로부터 지정된 수강료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수강료를 지불한 유료강의에 대한 수강을 승인합니다. ②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이 신용카드 및 온라인 계좌이체, 유/무선 전화결제, Cyberpass, ICash로 수 강료를 지급할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유료강의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 ③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이 무통장 입금으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 수강료 입금확인과 동시에 수강료 를 지불한 강의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 ④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의 수강신청에 따른 승인이 이루어졌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수강이 승인된 정해진 관리system 의해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지정된 학습기간이 종료된 후 에는 별도의 재학습 기간을 제공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 13 조(수강취소 및 환불) ①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수강중인 유료강의를 취소할 경우, 마이잉글리쉬 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에 따라 수강을 취소하고 수강료를 환불합니다. ② 마이잉글리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수강승인여부 진도율 환불금액 수강승인 전 0% 실입금액 - 송금 수수료 수강승인 후 7일 이내 0% 실입금액 - 송금 수수료 0% 초과 { 실 입금액 X (1-진도율)} - 송금 수수료 수강승인 후 7일 초과 시 환불불가 ③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이 마이잉글리쉬에 접수완료 되었을 경우, 회원은 환불이 완료될 때 까지 해당 유료강의를 수강할 수 없습니다. ④ 마이잉글리쉬는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었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 지합니다. 제 14 조(개인정보보호) ①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국내 거주자에 한 함) 3. 주소(국내 거주자에 한함) 4. 연락처 5. 희망 ID 6. 비밀번호 7. 직업 8. e-mail 주소 ②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z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 에 대한 모든 책임은 마이잉글리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서비스 협력 업체와 학사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성명, e-mail 주소)를 알려주는 경 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 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마이잉글리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 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에 관한 법 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마이잉글리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 할 수 있으며 마이잉글리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 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마이잉글리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 습니다. ⑥ 마이잉글리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 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마이잉글리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 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5 조(마이잉글리쉬의 의무) ① 마이잉글리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 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마이잉글리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 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마이잉글리쉬에 통보하고 마이잉글리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7 조(이용자의 의무)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마이잉글리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마이잉글리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마이잉글리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마이잉글리쉬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마이잉글리쉬에 공개 또 는 게시하는 행위 제 18 조(마이잉글리쉬과 연결사이트 간의 관계) ① 마이잉글리쉬과 연결 사이트란 하이퍼 링크(예 :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등 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② 마이잉글리쉬는 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 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마이잉글리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마이잉글리쉬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마이잉글리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마이잉글리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 다. 제 20 조(분쟁해결) ①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 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마이잉글리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 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마이잉글리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 조(재판권 및 준거 법) ① 마이잉글리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 합니다. ② 마이잉글리쉬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시행일) 본 약관은 2007년 05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
동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재, 요금추심 ②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 학습서비스 제공 -회원의 학습서비스 이용에 대한 편의과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④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최초 회원가입 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e-mail, 휴대폰번호 ②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항목: 영문이름,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 가능 번호(집/회사), 가입경로, 학습메일 수신 여부, 수강정보 및 이벤트 소식 SMS 수신 여부 ③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불량이용 기록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원탈퇴 시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회원님께서 제공한 이름,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등 - 보존근거: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보존기간: 회원탈퇴 후 1년 ②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상거래이력 - 보존근거: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마지막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년간 이용을 중단한 경우, 회사는 자격 정리기간을 정하여 사이트 화면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일정기간 고지한 후 관련된 이의 제기가 없을 경우 해당 자격을 해지하고, 이에 따라 관련된 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